올원뱅크로 회비를 손쉽게 관리
정기예금으로 전환해 목돈 마련
외식상품권 회식비 지원 이벤트

2019년 NH농협은행 직원모델 예산군지부 신연서 계장, 마케팅전략부 정철 계장, 범어동지점 이혜인 계장, 신탄진지점 노경인 계장(왼쪽부터)
2019년 NH농협은행 직원모델 예산군지부 신연서 계장, 마케팅전략부 정철 계장, 범어동지점 이혜인 계장, 신탄진지점 노경인 계장(왼쪽부터)

[중소기업투데이 김형태 기자]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에서 복잡한 모임관리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목돈도 마련할 수 있는 모임전용 금융상품인 ‘NH모여라통장(입출식‧정기예금)’을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은 모임전용 특화통장으로 올원뱅크의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명과 회비(계좌등록, 회비금액, 입금일 등)를 설정하고, 회원 초대, 일정관리, 공지사항 등재, 미납자 관리 등의 자금관리 복합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모임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회비가 100만 원 이상 쌓이면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으로 손쉽게 전환하여 운용할 수 있어 모임자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으로 정기예금의 기간은 6개월이고, 1인 4계좌까지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올원뱅크로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을 신규가입하고 올원뱅크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을 개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는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여행상품권(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융상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 1661-3000, 1522-3000, 1600-28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