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봄 청소용품 기획전’ 실시
양면 유리창 청소용품 등 다양한 용품 마련

도매꾹 기획전 배너.
도매꾹 기획전 배너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전국을 뒤엎었던 미세먼지도 걷히고 기온도 오르는 등 본격적인 봄이 다가왔다. ‘이제 필요한 것은 뭐?’ 바로 ‘봄 맞이 대청소’다. 바야흐로 겨우내 떼를 걷고 봄을 맞이할 때가 됐다.

B2B쇼핑몰 도매꾹(대표 모영일)은 봄을 맞아 ‘봄 청소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도매꾹 상품 기획전은 중소상인들이 시기에 맞는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소싱 및 판매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봄철 수요가 많은 는 청소용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전에서는 미세먼지에 뿌옇게 변해버린 유리창을 청소하기 좋은 양면 유리창 청소용품부터 먼지 제거기 및 욕실 청소용품 등 다양한 청소용품이 준비됐다. 올해 특히 판매량이 증가한 차량 청소용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오준호 도매꾹 사업운영부 책임은 “이번 청소용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소싱 및 판매하는 중소상공인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기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는 다양한 청소용품들은 도매꾹 홈페이지(domeggook.com/main/item/itemEvent.php?no=6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