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피커스뷰로, 오는 28일 ‘토크살롱:SSB’ 개최
김만제 원장, 크래프트 맥주 주제로 연사로 나서

오는 28일 열리는 서울스피커스뷰로의 ‘토크살롱:SSB’의 두 번째 회차 ‘WHEAT 있는 한 짠’이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열린다.
오는 28일 열리는 서울스피커스뷰로의 ‘토크살롱:SSB’의 두 번째 회차 ‘WHEAT 있는 한 짠’이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열린다.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서울스피커스뷰로는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을 선릉에 위치한 스파크플러스에서 크래프트 맥주를 주제로 한 토크 세미나 ‘토크살롱:SSB(Talk Salon: Story, Speaker, Brand ‘I’)’의 두 번째 회차 ‘WHEAT 있는 한 짠’이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토크살롱:SSB’는 매회 한 가지 취향을 주제로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노하우를 나누고 소통하는 토크 세미나이다.

서울스피커스뷰로 관계자는 “타인의 시선보다 나의 행복을 추구하고, 나의 행복을 위한 취향을 즐기는 시대 즉, 취향의 시대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취향의 시대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1월에 열린 1회 토크살롱:SSB에는 EBS1 ‘고양이를 부탁해’ 고정 출연 중인 고양이 전문병원 백산동물병원의 김명철 원장과 ‘당신에게 고양이’ 등 10여권의 고양이 에세이를 집필한 이용한 작가가 연사로 나섰다.

이번에는 다양한 스타일과 맛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크래프트 맥주를 주제로 진행된다. 맥주의 기본 상식부터 100여 가지에 이르는 맥주 스타일까지 쉽게 설명한 ‘The Beer 맥주 스타일 사전’의 저자인 어메이징 브루잉 아카데미의 김만제 원장이 연사로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초기부터 지금까지 여러 변화와 트렌드를 거쳐온 맥주에 대한 강연과 각 시기 별로 인기가 있었던 맥주 5종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여행에서 만난 인생 맥주’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네트워킹 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토크살롱:SSB’ 두 번째 이야기 ‘WHEAT있는 한 짠’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서울스피커스뷰로 (02-2138-5790)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시음비용이 포함되어 1인당 3만5000원이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주관하는 서울스피커스뷰로는 연사 섭외 서비스를 기반으로 컨벤션과 콘퍼런스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전문회사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