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16개 법인, 농·축협 공동참여
연말까지 2,500만명 회원 확보
3월말까지 이벤트 진행
[중소기업투데이 김형태 기자] 농협중앙회는 8일 오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 범농협의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농협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출범식에는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 이대훈 농협은행장을 비롯한 범농협 임직원 및 NH멤버스 홍보모델인 EXID의 하니, 업계 관계자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NH멤버스’는 사전행사인 NH멤버스 홍보·체험 존 운영, 위치기간 서비스 활용 이벤트를 시작으로 홍보와 광고영상 상영, 앱서비스 시연, 가수 EXID의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NH멤버스’는 중앙회, 금융지주, 경제지주 등 농협의 16개 법인과 전국 1,122개 농·축협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농협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행사는 3월말까지 앱 신규 설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고객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로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자동차, 골드바,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될 예정이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NH멤버스’를 통해 도시와 농촌 어디서든 농협의 다양한 혜택을 공유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멤버스 관계자는 “기존 채움포인트 회원(약 2,000만명)에 올해 말까지 신규회원 500만명을 추가 확보함으로써 총 회원수 2500만 명을 달성하여 국내 상위권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형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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