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금천구청서 ‘2019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예정

사진은 작년 1월 16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모습.
사진은 작년 1월 16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모습.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중기부가 올해 첫 중소·벤처기업을 위해 지원사업 설명회를 갖는다. 창업, 자금, 수출, R&D, 소상공인, 고용 등의 중기부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라면 이번 자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유관기관의 다양한 기업지원사업도 소개될 예정이다.

벤처기업협회는 오는 16일 서울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함께 ‘2019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석 중소기업의 원활한 R&D 및 창업사업에 대해 잘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평가위원이 바라본 사업계획서 작성법’ 특별강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은 분야별 지원사업 소개와 더불어 기업이 궁금한 사항은 질의하는 1:1 상담도 병행해 중소벤처기업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벤처기업협회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정부 지원정책을 알고 적극적으로 활용해 기업의 혁신성장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중소벤처기업부 2019년도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책자를 비롯해 유관기관 지원시책 책자 등 다양한 자료도 배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