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토리컴퍼니,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 론칭
국내 최초 반건조 기법…닭고기 등 고기에 채소 곁들여

슈토리컴퍼니가 29일 국내 최초로 반건조 기법의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를 론칭했다.
슈토리컴퍼니가 29일 국내 최초로 반건조 기법의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를 론칭했다.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반려동물 스타트업 ‘슈토리컴퍼니’가 국내 최초로 반건조 기법의 강아지 미트 시리얼 ‘좋은식사’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좋은식사는 ‘사료 말고 식사를 주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이제는 동물이 아니라 반려가족으로 자리잡은 반려동물에게 사료대신 식사를 대접하자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좋은식사 제품은 닭고기, 오리고기, 연어 등 총 세 가지 종류로 모든 제품은 가장 이상적인 급여 비율인 고기대 채소를 7대3으로 성분이 구성했다. 인공 첨가제와 방부제는 일절 넣지 않고 신선한 고기와 다양한 채소, 반려동물에게 좋은 허브 시즈닝을 이용해 강아지들의 후각과 미각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좋은식사는 기존 사료와 달리 모든 입자가 살아있는 미트 시리얼을 식기에 넣고 동일한 양의 물을 부은 후 1분 간 조리하면 따끈따끈한 식사가 완성된다.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덕분에 펫푸드 시장에서 고품질·유기농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면에서 슈토리컴퍼니의 좋은식사는 반려동물 주식이 사료라는 고정관념을 크게 바꿔 나갈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효진 슈토리컴퍼니 대표는 “올해 청년창업사관학교 8기로 입교해 폭넓은 지원을 받아 시제품 제작을 할 수 있었다”며 “현재 와디즈와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