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퍼밍 마스크 팩’ 20% 할인행사 중

수수루스의 ‘바디 퍼밍 마스크팩’
수수루스의 ‘바디 퍼밍 마스크팩’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수수루가 겨울철 수분, 보습 관리가 중요한 임산부를 위한 복부용 마스크 팩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임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다.

수수루스는 임산부 튼살 예방을 위한 복부용 ‘바디 퍼밍 마스크 팩’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수수루스의 바디 퍼밍 마스크팩은 가로 50㎝, 세로 38㎝ 크기로 현존하는 마스크 팩 중 가장 큰 초대형 사이즈로 늘어나는 임산부의 복부 튼살을 위한 고수분 팩이다.

팩은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화장품이다. 피부탄력에 좋은 단백질 성분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도와줘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주는 세라마이드 엔피 성분이 복부 피부에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일정량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NMF)로 ‘히아루론산’이라 불리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녹차·병풀·황금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이 추출물들은 손상된 피부 세포를 재건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튼살 크림이나 오일과 다른 새로운 솔루션으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를 선사한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수루스 공식 홈페이지(xusurr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