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대상 수상
주요 제품, 랜드마크 현장 등 보기편한 구성
정보 전달성 강화한 그룹핑에서 높은 평가 받아

현대엘리베이터의 PC용과 모바일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엘리베이터의 PC용과 모바일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현대엘리베이터의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가 올해 최고 홈페이지로 선정됐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PC 홈페이지로 기업일반 부문 대상을, 모바일 홈페이지로 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지난 7월 멀티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해 영상, 그래픽 등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고 정보 접근성을 대폭 확대한 PC와 모바일 홈페이지(www.hyundaielevator.co.kr)를 공개했다.

홈페이지는 기업정보, 솔루션, 서비스, 혁신기술, 고객지원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무빙워크, 주차시스템 등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 제품은 물론 랜드마크 현장, 핵심기술, 유지관리 서비스, 기업 정보 등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디자인면에서는 현대엘리베이터의 CI(Corporate Identity) 컬러인 녹색을 활용한 레이아웃, 정보 전달성을 높인 그룹핑, 직관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화면 구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올해로 15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올해는 총 534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지난 1년간 새롭게 선보인 유무선 기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전문가 3000명의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발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