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 중소기업중앙회 박성택 회장

중소기업중앙회 박성택 회장
중소기업중앙회 박성택 회장

‘중소기업투데이’ 창간을 축하드리며, 중소기업하기 좋은 환경 만들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작금의 한국경제가 내우외환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북핵 위기로 촉발된 중국의 사드보복과 한·미 FTA재협상 등 대내외적인 경제 환경이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이에 한국경제의 위기극복과 새로운 성장전략으로 혁신적인 창업과 신산업 창출이 이어지는 활력 넘치는 경제를 만들기 위해서는 중소기업 중심의 바른시장 경제구축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대중소기업간 불공정문제를 해결하고 대기업에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잡아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로 가는 길이 바로, 바른시장 경제구축이라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런 공정한 기업생태계 구축이 곧 국가경쟁력을 제고하고 우리 중소기업은 기업가정신으로 부활해 한국경제의 돌파구가 될 것입니다. 중소기업투데이가 성장한계에 달한 한국경제의 지속성장과 좋은 일자리 창출을 중소기업이 선도할 수 있도록 혜안을 제시하는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정론직필로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최근 중소기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최저임금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 등과 같은 경영현안에 대한 신속하고 현장감 있는 보도를 통해 중소기업 권익대변에도 적극 나서 주시기 바랍니다.‘중소기업에 애정을 가진 신문’, 중소기업에 유익한 신문’으로 360만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중소기업전문지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 박성택 회장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