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동복지협회 통해 지역내 10개 보육원 전달

中企사랑나눔재단 크라우드펀딩 실시 리플릿
中企사랑나눔재단 크라우드펀딩 리플릿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중기인들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사랑나눔 실천에 나서 화제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내달 31일까지 소외계층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사업을 실시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펀딩을 통해 개인이 5만원 이상 후원할 경우 손목시계를, 10만원 이상 후원할 경우 손목시계와 운동화를 보육원 아동에게 후원자 명의로 전달할 예정이다.

펀딩된 후원물품은 인천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인천시 내 10개 보육원에 전달된다.

유은성 인천아동복지협회 부장은 “인천시의 10개 보육원은 총 500명이 넘는 아이들이 거주하고 있다”며, “아이들에게 지원되는 한 달 피복비가 약 4만 원밖에 되지 않아 보육원 아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서석홍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크라우드 펀딩으로 많은 후원물품이 아이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위해 책임있는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펀딩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홈페이지(csr.kbiz.or.kr)를 통해 후원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사무국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02)2124-3101~3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