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커뮤니케이션즈

[중소기업투데이 김우정 기자] “Working Together, Works Better”

날마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가치를 인정받는 회사가 있다.

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상적)는 편집디자인(편집, 인쇄, 출판 등), 제품디자인, 인테리어, 전시디자인까지 종합디자인회사의 성격을 갖춘 기업형 기획디자인 회사다. 2017년부터 2018년까지 창업진흥원 온·오프라인 통합카달로그 제작 입찰 낙찰자로 선정되면서 Start-Up 창업기업들의 종합 홍보컨설팅 및 홍보물 제작 등 브랜딩 통합 디자인을 수행하고 있다.

인커뮤니케이션즈는 2008년 설립이래 산·학·연·관 다양한 고객들과 수많은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발판을 굳혔다. 특히, 블루오션(Blue Ocean)이라고 할 수 있는 대덕연구단지의 출연연구원들과 일을 하면서 편집 디자인에서 온라인, 포럼 및 국제행사 대행 및 인테리어, 그리고 전시까지 폭넓은 디자인 세계를 구현하고 있다.

인커뮤니케이션즈는 온·오프라인 경계를 뛰어넘는 디자인의 융·복합 시대를 추구해왔다. 2D의 편집물이 3D로 구현되는 느낌을 주는 가하면, 전시나 인테리어에는 어김없이 영상, 온라인, 동작모형, 그리고 전시 디자인의 편집 디자인의 ART WORK와 스토리텔링이 융·복합된다. 바로 이점이 이 회사의 특·장점이다. 적극적으로 경영혁신도 추진했다. 국가직무능력표준(NCS), 마케팅믹스와 4P전략을 경영혁신의 핵심으로 두고 노력해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