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 QA, 기술·프로젝트·서비스 영업 등 6개 부문
접수마감 31일, 영업직군 인턴십 수료후 합격 결정

부산에 위치한 윌로펌프 본사의 전경.
부산에 위치한 윌로펌프 본사의 전경.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독일계 글로벌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오는 31일(수)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정기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R&D(펌프/모터 개발), QA, 기술 영업, 프로젝트 영업, 서비스 영업 등 6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최종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부산 본사 또는 서울에 위치한 영업본부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영업 직무의 경우, 서류전형을 거쳐 1차와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비영업 직무는 채용과정에 인턴십이 포함되어 있다. 서류전형과 1차 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약 한달 간 ‘윌로 비즈스쿨(Wilo Biz School)’을 거치게 된다.

윌로 비즈스쿨은 인턴십과 동시에 회사와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인턴십을 수료한 후에 평가 결과에 따라 최종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응시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 31일(수) 자정까지며 윌로 채용 사이트(wilo.recruiter.co.kr)를 통해 가능하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11월 16일(금)까지 개별 메일 및 SMS를 통해 별도 통보된다.

한편, 윌로펌프는 독일 도르트문트에 본사를 둔 펌프 및 펌프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윌로펌프는 독일의 선진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 고효율 펌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빌딩 서비스 분야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수처리 및 산업용 분야에서도 연구개발과 사업 확장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다.

월로펌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상세 모집 요강
월로펌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상세 모집 요강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