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vor of the Scenery’ 전시, 신한갤러리 역삼서 내달 10일까지
장애예술 작가 창작 활동 지원의 일환

신한은행은 장애예술 작가 창작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박은영, 이민희 작가의 그룹전 'Flavor of the Scenery'를 다음달 10일까지 신한갤러리 역삼에서 연다고 8일 밝혔다. [사진출처=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장애예술 작가 창작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박은영, 이민희 작가의 그룹전 'Flavor of the Scenery'를 다음달 10일까지 신한갤러리 역삼에서 연다고 8일 밝혔다. [신한은행]

[중소기업투데이 김우정 기자] 신한은행은 장애예술 작가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취지로 박은영, 이민희 작가의 그룹전 ‘Flavor of the Scenery’를 다음달 10일까지 신한갤러리 역삼에서 개최한다. 

잠실창작스튜디오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은영 이민희 작가는 신한은행의 지원 아래 각자가 바라본 일상의 풍경을 담은 작품을 선보인다.

박은영 작가는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나뭇가지, 화장품 포장박스, 투명 비닐 등에 조명을 이용해 평소에 느낄 수 없는 감정의 풍경을 담아낸 설치작품 10여점을 선보인다. 또 이민희 작가는 자신의 주변 일상에 초점을 맞춰, 촬영하는 순간의 온도까지도 이미지로 만든 사진작품 20여점을 소개한다.

잠실창작스튜디오 관계자는 “넓은 갤러리 공간으로 폭넓은 작품 표현을 할 수 있는 여건이라 만족스럽다”며 “예술지원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8월에도 잠실창작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신동민 작가의 그림 전시회를 신한갤러리 광화문에서 진행한 바 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관한다. 전시는 무료.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