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와 지역주민의 색다른 만남
도시가스와 지역주민의 색다른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륜E&S, 도시가스 고객초청 설명회 개최
대륜E&S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고객초청 설명회를 갖고, 효율적인 에너지사용 및 도시가스의 편리성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륜E&S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고객초청 설명회를 갖고, 효율적인 에너지사용 및 도시가스의 편리성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최근 도시가스사의 고객대상 새로운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민설명회를 통해 지역주민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모습이다.

(주)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김성회)는 12~14일까지 3일간 한국가스공사 천연가스체험관에서 노원구, 강북구, 도봉구, 성북구 일대 공동주택 주민대표 등 지역주민들을 초청, 도시가스 고객초청 설명회 행사를 개최했다

‘따뜻하고 편리한 난방생활’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1부 ‘효율적인 난방에너지 사용’, 2부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으로 편성됐다. 다가올 겨울철을 위해 난방에너지의 효율적 사용방법과 생활 안전수칙을 안내하는 시간에 이어 천연가스체험관에 설치된 다양한 가스연소기기를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행사까지 마련돼 주민들의 매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도시가스사용 전반에 대한 상담시간을 통해 난방생활에 대한 이해와 합리적인 에너지사용 등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평하했다. 또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길 바란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대륜이엔에스 김성회 대표이사는 “고객의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을 위해 금번 행사와 같은 고객과 마주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