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실행
신한은행이 고객사의 편의를 위해 법인카드를 일괄적-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25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서비스는 법인카드의 거래내역 관련 정보제공과 함께 카드 이용 분석 데이터도 제공, 맞춤형 자금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통합관리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의 특징은 신한 법인카드는 물론 타사 카드의 거래내역 정보도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아울러 기업 내부시스템과 연계, 간편한 회계처리가 가능해 자금관리에 드는 업무처리 시간을 줄일 수 있어 기업 생산성을 높이는 데도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 통합관리 서비스는 법인카드 부정사용 모니터링도 가능해져 법인카드로 빚어지는 비리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것도 특장점으로 꼽힌다.
더욱이 관리자가 법인카드 사용가능 시간, 사용지역 지정이 가능, 기존 시스템보다 법인카드 관리를 효율적으로 개선했다. 사용가능 지역 지정은 시-군-구 단위까지 세분화해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업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