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길음동 일대 저소득층 냉난방비 지원

대륜E&S 홍기학 영업부문장(우측)이 장민균 길음종합사회복지관장에게 저소득층으르 위한 성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륜E&S 홍기학 영업부문장(우측)이 장민균 길음종합사회복지관장에게 저소득층으르 위한 성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주)대륜이엔에스(대표 김성회)는 14일 성북구에 소재한 길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민균)을 방문,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길음종합사회복지관이 위치한 성북구 길음동 일대는 노후 주거지역과 재개발사업으로 인해 아파트가 혼재된 지역이다. 경제적 취약계층이 다수 거주하고 있어 복지관에서는 1992년 개관이래 지역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희망온돌 지원사업 ▲아동청소년 행복지원센터운영 ▲노인 및 아동 특화프로그램 운영 ▲지역사회 보호사업 ▲이동 목욕 및 노인 장기요양사업 등 종합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대륜이엔에스가 전달한 성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대한 냉난방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륜이엔에스 홍기학 영업부문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공급권역 내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경제적 후원뿐만 아니라 기업의 전문성을 살려 도시가스 안전관리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