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인의 날’ 맞아 사랑나눔 실천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가구인의 날’을 맞이해 가구단체들이 뜻 깊은 사랑나눔을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영선 사랑나눔재단 사무총장(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일 비롯한 가구 4개단체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좌로부터 이기덕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 이사장, 노재근 한국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연합회장, 신영선 사무총장, 김계원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박재식 한국가구산업협회장)
신영선 사랑나눔재단 사무총장(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일 비롯한 가구 4단체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좌로부터 이기덕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 이사장, 노재근 한국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연합회장, 신영선 사무총장, 김계원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박재식 한국가구산업협회장)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은 지난 14일 경기도 여주 여주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가구인의 날’ 기념 ‘2018년 가인 자선골프 행사’에서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김계원), 한국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노재근), 한국가구산업협회(회장 박재식),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이사장 이기덕) 등 가구단체가 쌀 3000㎏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구단체가 사랑나눔재단에 쌀을 기부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로 2016년부터 매년 5월 진행되는 ‘가구인의 날’ 행사에 사랑나눔을 정례화 시키겠다는 다짐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가구단체와 가구업체 대표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구업계를 대표해 가구 4단체장이 사랑나눔재단 신영선 사무총장(중소기업중앙회 상근부회장)에게 쌀을 전달하는 순서를 가졌다.

이들 가구단체는 “해외업체의 공세와 경기침체 등 가구업계가 처한 어려움을 화합을 통한 협력과 의견교류 등을 통해 헤쳐 나가고자 한다”면서 “매년 가구인의 날 행사에 참석하는 분들이 쌀 후원을 꾸준히 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