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조달·경영애로 등 1:1 상담회도 열어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벤처기업협회(회장 안건준)는 3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신한은행(은행장

벤처기업협회는 3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벤처기업 정책자금 활용 및 금융지원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벤처기업협회는 3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벤처기업 정책자금 활용 및 금융지원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위성호)과 벤처기업협회 인천지회(지회장 서동만) 공동으로 ‘정책자금 활용 및 금융지원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및 협회 회원사 등 100여명이 참가한 이번 설명회는 벤처기업에게 실질적으로 자금수혜와 기업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자금 활용전략’과 ‘금융지원정책’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별도 상담창구를 마련해 현장에서 참가기업의 자금조달 및 경영애로를 상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1:1 상담도 동시에 진행됐다.

협회 관계자는 “각종 지원기관에서 발표되는 금융지원 정책을 벤처기업이 적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국내 벤처기업의 자금 유통경로를 다변화하여 유동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