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이 보드 등 이벤트 풍성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오는 27일 시작하는 ‘2018고양국제꽃박람회’가 꽃과 공연이벤트가 함께하는 신나는 꽃 문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시원한 호수를 배경으로 마련된 꽃향기 무대와 신한류 무대에서는 한국전통 공연부터 클래식 공연까지 다양한 장르의 130개 팀이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기획공연으로는 마술 같은 미술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가 매일(평일 1회, 주말 2회) 펼쳐지며, 고양 시립합창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이 마련된다.

5월 1일에는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단이 준비하는 밴드, 난타 등의 공연과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청춘노래자랑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주목할 공연으로는 해외 각국 전통의상을 입고 그 나라의 노래를 부르는 합창 공연, 중학생 천재 기타리스트의 연주, 치어리딩, 팝페라, 남미음악, 퓨전 국악 등 꽃과 어울리는 문화 공연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주말과 휴일에는 군악대, 풍물놀이,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하는 퍼레이드,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플라이 보드 묘기, 드론 시연, 마임·버블쇼 등 거리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개막일 다음날인 28일에는 고양오리온스 농구단, 쇼트트랙 김아랑, 곽윤기 선수의 팬사인회와 고양 다이노스의 관람객 대상 이벤트가 예정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꽃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며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봄꽃 축제 분위기에 흠뻑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며, 예매권은 4월 25일까지 네이버, 고양시 주민센터 등에서 현장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문의 031-908-7750~3)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