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및 판매 등 업무협약

정중교 프레시지 정중교 대표이사(왼쪽)가 김성영 이마트에브리데이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중교 프레시지 정중교 대표이사(왼쪽)가 김성영 이마트에브리데이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간편식 제조업체 프레시지가 신제품 개발 및 판매 등을 위해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손을 잡았다.

프레시지는 지난 6일 프레시지 서울사무소에서 정중교 대표이사와 김성영 이마트에브리데이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사의 업무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화를 위한 업무 협력 ▲제품 출시를 위한 원활한 물량 수급 협력 ▲양사 브랜딩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 등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매출 및 이익 증대를 위한 협력은 물론,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업무 역량을 활용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과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상품을 개발, 생산, 공급 및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성영 이마트에브리데이 대표이사는 “다양한 고품질의 식품을 지역별로 특색 있게 구성해 제공하는 것은 슈퍼마켓 본연의 경쟁력 중 하나”라며, “국내 간편식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점하고 있는 프레시지와의 협력을 통해, 불황기 내식화 트렌드로 지속적인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간편식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는 “이마트에브리데이와 더 다양한 가정간편식(HMR)과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향후 양사의 역량을 합쳐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