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협력사와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NS홈쇼핑, 협력사와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협력사 참가비용 일체 지원
부스 운영, 시식, 현장판매, 바이어 상담 등 홍보활동
5일까지 코엑스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 NS홈쇼피 홍보부스.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 NS홈쇼핑 홍보부스.

[중소기업투데이 조민혁 기자] NS홈쇼핑은 2일부터 오는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식품 협력사를 위한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코엑스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농촌진흥청, 한국식품연구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식품 산업 박람회다. 이번 행사는 ‘픽 유어 테이스트’를 주제로 최신 푸드 트렌드를 선보이며, 20개국 895개사의 1479개 부스 규모로 열린다.

NS홈쇼핑은 이번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우수 협력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바이어 상담과 소비자 판촉 활동을 통해 협력사의 판로개척을 도울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뉴, ㈜달구지푸드, ㈜더나인홀딩스, ㈜지케이라이프 등 4개 협력사에 부스 참가비와 시설 사용료, 방역 물품 등 비용 일체를 지원했다.

NS홈쇼핑 부스는 코엑스 푸드위크가 열리는 A홀 입구에서 가까운 A420번에 자리잡고 있다. 참여 협력사는 행사기간 시식과 현장 판매를 비롯해 바이어 상담 등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 지원을 위해 매년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하고 있다”며,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판로개척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