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명동 뷰티플레이 '입점상담회'
NS홈쇼핑, 명동 뷰티플레이 '입점상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우수상품 발굴, 상생협력
NS홈쇼핑이 28일 서울 명동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연 중소기업 입점 상담회 모습.
NS홈쇼핑이 28일 서울 명동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연 중소기업 입점 상담회 모습.

[중소기업투데이 조민혁 기자] NS홈쇼핑은 28일 명동에 위치한 ‘NS홈쇼핑 X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중소기업 대상 입점 상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 상담회는 뷰티 상품 중소기업 중 TV홈쇼핑 입점을 희망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 통해 이뤄졌다. 총 10개 업체를 대상으로 NS홈쇼핑 TV패션뷰티팀MD의 1대1 입점 상담과 함께 품질 컨설팅이 진행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우수한 뷰티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입점 상담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산업과 상품 특성에 맞춘 입점 상담을 통해 중소기업 상품을 적극 발굴하고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지난 5월부터 ‘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전시장을 열고 운영해 왔다.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Beauty Play)’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NS홈쇼핑은 ‘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며 홈쇼핑 뷰티상품 체험 제공 및 자사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방송을 정규편성해 현장 진행하는 등 K-뷰티 산업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