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겨냥 이너뷰티 제품
'즐거운 건강관리' 트렌드, '헬시 플레저' 개념 담아
다이어트 보조식품 '데이슬림 피치톡' 등 인기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올나잇'이 'MBN 건강미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데이올나잇'은 다이어트 건기식 '데이슬림 피치톡', 자연발효효소 '블루밍 효소' 등 MZ세대를 겨냥한 이너뷰티 브랜드다.

[중소기업투데이 조민혁 기자] ㈜하이퍼씨의 프리미엄 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올나잇(dayornight)’이 ‘2022 MBN 건강미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데이올나잇’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제품 가운데 선정하는 '2022 MBN 건강미 브랜드' 대상 후보군 중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하이퍼씨가 7일 밝혔다.

‘데이올나잇’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데이슬림 피치톡’, 자연발효효소 ‘블루밍 효소’를 앞세워 MZ세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겨냥한, 젊은이들의 이너뷰티 제품이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의 개념을 담아 제품에 탄산을 넣어 음료수처럼 청량감 있게 마실 수 있게 해 건강관리를 원하는 젊은층에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11월 출시한 ‘데이슬림 피치톡’은 수많은 SNS 후기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의 입지를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류정수 하이퍼씨 마케팅 팀장은 “건강미 박람회 참가와 더불어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헬시 플레저’를 위한 제품을 연구하여 소비자분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