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판매수수료 인하, 방송편성
온라인몰 통해 '상생소비, 소상공인 특별 할인전'
'소비 활성화', '추석 물가안정' 지원

NS홈쇼핑이 소상공인·중소기업 제품 소비캠페인 '7일간의 축제'에 동참한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NS홈쇼핑이 1일 시작된 역대 최대규모 가치소비 축제인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해 소상공인·중소기업 제품의 상생소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7일간의 동행축제’에 참여해 1일부터 7일까지 TV홈쇼핑과 T커머스 방송 중 ㈜천일에프엔디, ㈜태영, ㈜자우에프엔에스, 비에스알앤디 등 중소기업 9곳의 판매수수료를 인하해 방송편성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 NS몰을 통해 ‘착한소비, 소상공인 특별할인전’을 마련하고 400여개 기획상품과 함께 10% 즉시할인과 1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특별 상품 중에는 ‘사과배 샤인머스켓 혼합세트(6kg)’, ’나주직송 과즙듬뿍 햇 나주배’, ‘표고버섯 선물세트 웰빙4호’, ‘국내산 머스크메론 멜론 선물세트(8kg내외)’ 등 다양한 추석선물용 식품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하며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하기 위한 판매수수료 할인방송과 함께 온라인 특가전을 통해 소비 활성화 취지에 맞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7일간의 동행축제’의 상생소비에 함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곧 맞이할 추석명절 물가안정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