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개 사내식당 외부개방 이어
수원, 기흥, 화성 등 8개 사업장의 28개 식당 개방
이달말까지 입찰신청 받아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삼성전자가 국내 8개 사업장의 28개 사내식당의 급식업체를 추가로 공개 입찰한다.

삼성전자는 21일 28개 사내식당에 대해 경쟁입찰을 공고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8개 사내식당을 외부에 개방했으며, 올해 28개 사내식당 업체의 선정이 완료되면 국내 8개 사업장 사내식당 36개 모두를 경쟁입찰을 통해 운영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임직원에게 여러 급식업체를 통해 다양한 식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2차례 경쟁입찰을 통해 사내식당을 점진적으로 개방했다. 특히, 하반기 선정한 6개 식당의 경우 중소·중견 급식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진행해 실질적인 상생확대를 실천했다.

이번에는 수원, 기흥, 화성 등 8개 사업장의 28개 식당에 대한 입찰 신청을 오는 31일까지 받는다. 식당별 평가는 상반기·하반기로 나눠 진행된다. 운영 안정성과 위생 안전 등 참여 조건을 충족하는 급식업체는 어디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식당별로 서류심사, 현장실사, 메뉴 프레젠테이션과 임직원 참여 품평회를 거쳐 신규 운영업체를 결정할 예정이다.

단체급식 대외 개방 약속을 이행한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입찰 공고 확인: 삼성전자 입찰·견적 시스템(www.sec-bqms.com)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