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 '건강美' 추구
다이어트 보조식품 ‘데이슬림 피치톡' 출시

하이퍼씨가 론칭한 프리미엄 이너뷰터 브랜드 '데이올나잇'이 출시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데이슬림 피치톡'.
하이퍼씨가 론칭한 프리미엄 이너뷰터 브랜드 '데이올나잇'이 출시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데이슬림 피치톡'.

[중소기업투데이 조민혁 기자]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하이퍼씨’(대표 최재혁)가 프리미엄 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올나잇(dayornight)’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든다. 하이퍼씨는 23일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통해 MZ세대들의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니즈를 찾아낼 수 있었다”며 2030세대들이 희망하는 ‘아름다운 건강’을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올나잇’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데이올나잇은 젊은 세대들이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분을 채워줌으로써 건강미가 넘치는 아름다움을 구현하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데이올나잇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식품 ‘데이슬림 피치톡(Dayslim peach tok)’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촉진, 활력 증진을 겨냥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지방합성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HCA) ▲장내 수분량을 늘려 배변을 도와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활력을 충전해주는 비타민B군 4종 ▲10종의 부연료를 함유하고 있다.

데이슬림 피치톡은 6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가르시니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비타민B군4종(비타민B2·나이아신·비타민B6·판토텐산)에 대해서 1일 기능성 함량 100%를 인정받았다.

설탕, 과당, 착색료 등 첨가물이 없고 하루에 한 포씩 찬물에 타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분말 형태 제품이다.

최재혁 하이퍼씨 대표는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