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 오픈
롯데백화점, 5일 티징 페이지 선보여
새로운 컨셉의 자연 일체형 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조감도
롯데백화점이 내달 10일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인근에 오픈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조감도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9월10일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인근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은 5일 타임빌라스 소개 페이지(티징 페이지)를 선보였다. 타임빌라스는 롯데백화점이 동탄점(8월20일 오픈)에 이어 올 하반기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신규 점포다.

타임빌라스(Time Villas)는 시간(Time)과 별장(Villas)의 합성어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자연 속 휴식’을 원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백운호수와 바라산 등 주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 자연 일체형 아울렛으로 조성했다고 백화점측은 설명했다.

타임빌라스는 유리돔, 잔디광장, 글라스빌 등 새로운 컨셉의 하드웨어로 구현됐다. 먼저 천장의 유리돔과 1000㎡ 규모의 원형광장이 펼쳐지는 ‘THE STATION’은 타임빌라스의 모든 곳과 연결되는 웰컴광장으로 높은 층고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형 잔디광장과 넓은 정원, 아쿠아파크로 이뤄진 ‘PLAY VILLE’, 해외명품 브랜드가 가득한 쇼핑공간 ‘FINE VILLE’은 개폐식 천장을 도입해 날씨에 상관없이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타임빌라스 2층 F&B 매장 전체를 테라스와 룸으로 조성한 ‘TASTY GROUND’는 백운호수의 석양을 마주하며 세계 유명 맛집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존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