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대전 떠나 세종으로 이전
세종파이낸스센터 3차 4~6층 임대
21일 대전시와 고별행사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21일 대전상공회의소에서 열린 대전시와의 고별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세종청사로의 이전을 앞두고 21일 대전상공회의소에서 열린 대전시와의 고별행사에 참석해 아쉬움과 더불어 감사함을 전하고 있다.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7월 청사이전을 앞두고 대전시민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대전 시목인 소나무를 기념식수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중소벤처기업부가 7월 대전을 떠나 세종시대를 연다. 정부세종청사 인근 세종시 가름로 180번지 세종파이낸스센터 3차 건물 4~6층을 임대해 사용한다. 

권칠승 중기부 장관은 세종시로의 이전을 앞두고 21일 대전상공회의소에서 열린 대전시와의 고별행사에 참석해 아쉬움과 더불어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태정 대전시장,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 대전시 소상공인과 중소벤처기업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권 장관은 “중소기업청이 중소벤처기업부로 승격되는데 대전시민들의 많은 응원이 있었으며 중기부가 태어난 곳은 대전임을 잘 알고있다”며 “세종시로의 청사 이전을 계기로 관계부처와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계의 기대에 부응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권 장관은 그간 중기부에 보내준 대전시민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에서 대전시 시목인 소나무를 기념으로 식수했다.

청사 이전은 7월9일부터 18일까지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