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용찬 메인비즈협회장 "스테이 스트롱"
석용찬 메인비즈협회장 "스테이 스트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미경 여성벤처협회장이 지목, 캠페인 동참
석용찬 메인비즈협회장이 코로나19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석용찬 메인비즈협회장이 코로나19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석용찬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 회장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기원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메인비즈협회는 석 회장이 ‘코로나19 극복! 메인비즈협회가 함께합니다’란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슬로건을 든 사진을 24일 공개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됐다. 비누 거품을 묻히고 기도하는 두 손, 견뎌내자(Stay Strong)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석 회장은 박미경 여성벤처협회 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그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있는 지금 감염병 예방을 위해 모든 사람이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이번 캠페인이 방역 최전선에서 힘쓰는 의료진과 개인 방역을 통해 역경 극복에 동참하고 있는 모든 국민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석 회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협회 7개 지방연합회를 대표해 ▲김명진 부산울산경남연합회장(협회 수석부회장) ▲이재표 대구경북연합회장(협회 부회장) ▲조인구 대전세종충남연합회장(협회 부회장) 등을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