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자동차금융 공동플랫폼 구축
신한금융, 자동차금융 공동플랫폼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My Car' 출시
신한카드의 자동차금융 및 제휴서비스 플랫폼 통합
상품추천, 통합한도조회, 부가서비스 등 자동차 관련 고객 니즈 원스탑 해결

[중소기업투데이 신미경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15일 각 그룹사에서 운영하는 자동차금융 플랫폼인 신한은행의 ‘My Car’와 신한카드의 ‘My AUTO’를 통합해 ‘신한 My Car’를 출시했다.

신한금융은 자동차금융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고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그룹이 보유한 자동차금융 전 상품 및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탑재해 플랫폼을 고도화했다고 설명했다.

그룹 내 자동차 금융상품 비교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대출한도를 보여주는 ‘통합한도조회 서비스’와 고객에게 유리한 최적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추천하는 ‘복합대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신차 및 중고차 대출 뿐만 아니라 리스, 렌터카, 할부금융 등 본인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 복수의 자동차금융 상품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한도부족이나 심사탈락 등의 이유로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신한금융은 ▲차량용품 쇼핑몰 ▲차량관리(정비 및 세차) ▲차량 시세 조회 ▲수수료 없는 판매 서비스 등 자동차와 관련된 생활서비스를 탑재해 보다 차별화된 비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금융은 ‘신한 My Car’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My Car’는 전용 안드로이드, iOS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mycar.shinhan.com) 웹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